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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택∼오송 2복선화 사업으로

건설경제 활력을 불어넣고 

더욱 빠르고 편리한 고속철도 서비스를 

제공하겠습니다.

- 국가균형발전 프로젝트 

 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사업

- 최고 속도 400km/h급 터널 및 

  신호·통신 도입…고속철도 경쟁력 제고

 

담당부서 : 철도건설과

등록일 : 2021-06-29 11:00

 

[참고]

평택시, 전국 주요거점 연결하는 

철도망 구축 기반 마련은

https://nacodeone.blogspot.com/2021/07/blog-post.html

 

화성시, 제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 

3개 노선 확정은

https://nacodeone.blogspot.com/2021/07/4-3.html

 

 

□ 국토교통부(장관 노형욱)는 

오는 30일 평택∼오송 2복선화 

건설사업에 대한 기본계획을 확정하고 

고시했다.

 

ㅇ ‘평택~오송 2복선화 건설사업’은 

기존 평택∼오송 고속철도 지하에 

46.4km 구간의 상·하행 복선을 

추가 건설하는 사업으로 

총사업비는 3조 1,816억원 규모이며, 

 

ㅇ 2019년 선정된 국가균형발전 

프로젝트 예비타당성조사 면제사업 중 

가장 먼저 기본계획이 고시된 노선이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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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goeconom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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